top of page

이제는 패셔너블한 레깅스로 돌아갈 때다

  • INFO
  • 2022년 6월 21일
  • 1분 분량



레깅스에 관해서라면,강남레깅스룸 당신은 레깅스를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 그리고 쭉쭉 늘어나는 '다리걸이' 스타일은 양극화 아이템이지만, 패션의 순간을 보내고 있다. 사실 최고의 레깅스는 요가 를 할 때나 나른한 날에 입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레깅스입니다. 고급 미니멀리스트 브랜드 (Row 또는 Wardrobe NYC)가 자체 버전을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축성 있는 의복이 옷장의 필수품 으로 높이 평가되는 이유 입니다. 또한 이 범주는 거의 모든 경우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멧 갈라 에서 Kim K.를 기억 하십니까? 더 말이 필요합니까?


또한 보그 런웨이는 리조트 '22 컬렉션 의 최고 트렌드 중 하나인 "럭셔리 레깅스" 를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2021년 봄의 두 번째 스킨과 Prada의 2021년 가을 전신 롱 존 을 포함하여 팬데믹 기간 동안 등장한 다른 스판덱스 스타일을 따릅니다 . 그리고 리조트의 쌍은 밝은 색상과 그래픽 프린트로 제공되지만 그들이 주는 편안함은 좀 더 차분한 상대와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 기본과 함께 기본으로 가느냐? 플레어 실루엣, 눈에 띄는 앞 솔기, 발목 슬릿 또는 등자 등 높은 디테일이 포함된 쌍을 고려하십시오.


약간의 추가 생각은 먼 길을 가고 의상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스트레치 팬츠의 스타일링은 오버사이즈 남성복 버튼업 셔츠, 스웨터 조끼, 발레 플랫 과 함께 매치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 또는 추운 날 힐을 신고 너무 2008년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기에서 발목 길이의 쌍을 선택하는 미디 드레스 아래에 넣습니다. 강남레깅스룸 그렇지 않으면 발목 슬릿이 있는 레깅스나 등자 레깅스가 테일러드 블레이저와 로퍼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새 앵클 부츠 에 어떤 바지를 신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 신축성 있는 플레어 레깅스를 제안해 볼까요?


최고의 레깅스는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맞춤 바지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클래식한 블랙부터 패셔너블한 것까지, 어디 하나 흠잡을 데 없는 레깅스 코디를 들어보자.







비트겟  https://www.bitkoreaget.com/
강남레깅스룸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공군, '포천 전투기 오폭' 부대 전대장·대대장 보직해임

이영수 공군 참모총장. 연합뉴스 공군이 포천 민가에 전투기 오폭 사고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소속 부대 지휘관들을 보직해임했다. 공군은 11일 “전투기 오폭 사고 조사 과정에서 법령 준수 의무 위반이 식별된 해당 부대 전대장(대령),...

 
 
 

Comments


bottom of page